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안녕하세요 김뚜니입니다 :D

     

     

    오늘은 운동 겸 동네 산책을 하며

    성성동 플라워카페 노브나인

    다녀왔어요 :)

     

     

    햇살이 너무 좋아서 집에 있을 수가

    없었다지요,,, 봄이예요 꺄 ! ! 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성성동이 갈 때마다 변화하는 중이라

    요런 플라워카페가 생긴지

    이제서야 알게 되었어요

     

    하얀 외관에 쉬폰커튼이 있어서

    깔끔하고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네요 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문을 열고 들어가면,

    카페를 위한 테이블은 오른쪽에

    2개 정도 있었고, 안쪽으로는

    플라워레슨을 하는 공간이 있었어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원데이클래스나 취미반 플라워 레슨을

   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희는 아이스아메(4.0) 두 잔을

    주문했습니다 !

     

    디저트로는 마카롱을 판매하고

    있어서 신기했어요 :-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예쁜 꽃들이 많아서

    보고만 있어도 힐링이 되어요 ^0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여러 화분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!

    데려오고 싶은 아이들이

    아주 많았습니다,, 흑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작은 가게이지만,

    라탄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와

    여러 식물들을 구경하느라

   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테이블은 요렇게 두 자리가 있었답니다 :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음료 컵이 물결 모양이라 신기했어요 ! ! !

    커피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:D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테이블에 예쁜 프리지아가 있어서

    저도 프리지아 한 단 데려왔어요 :D

     

    노랑노랑 아주 예쁘죠 > <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집에 데려온 프리지아

    향기가 너무 좋아요,,,♡

     

    예쁜 꽃보면서 커피도 마실 수 있는

    플라워카페가 생겨서 행복합니다요 히히

     

   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> <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:D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