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 / / 2020. 3. 23. 14:14

[천안/성성동] 업성저수지 근처 아늑하고 맛있는 카페 ‘릴리프(Relief)’

반응형

안녕하세요 김뚜니입니다 :D

 

 

 

오늘은 햇살이 좋아서 업성저수지 근처로

산책을 다녀왔는데요

 

 

저수지 근처에 애정하는 카페,

릴리프(Relief)’를 소개해 드릴게요 :-)

 

 

하얀색 간판과 따뜻한 색감의

우드 인테리어가 멀리서도 눈에 띄어요 :)

 

야외에도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놓아서,

날 좋을 때 야외에서 광합성하며

커피 한 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!

 

(성성동이 아직은 공사하는 곳이 많아서

저희는 실내로 들어갔어요,, )

 

 

 

릴리프는 카페와 네일샵을

같이 운영하는 곳이였어요 !

카운터 왼쪽편에 네일샵 공간이

따로 있었답니다 :-)

 

 

유리창에 귀여운 그림도 있어요 히히

 

 

 

문을 열고 들어가면,

푸르푸르한 나무들과 원목 가구들이

있어서 아주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

 

 

 

곳곳에 알록달록 나무들이 있어서

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했어요 !

(레몬나무 처음 봐서

너무 신기했던 김뚜니입니다 :D)

 

 

 

저희는 아이스아메(4.5),

콩고물쉐이크(6.5), 생딸기케이크(6.5)

이렇게 주문했어요 !

 

 

 

쇼케이스에 휘낭시에, 쿠키, 마들렌 등등

여러 디저트가 있었는데,

매장에서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와우 :-)

 

 

 

 

 

전체적으로 유리창이 있어서,

햇살이 챡 들어 오더라구요

(이 집도 햇살 맛집이예요♡)

 

사장님이 구석구석 자리마다

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:)

 

 

 

짠 저희가 주문한 것이 나왔습니다 !

햇살 받으니 너무 예쁘죠,,,♡

 

생딸기 케이크는 맛있어서

호로록 순삭했어요 ㅋㅋㅋ

(지난번엔 단호박인절미케이크를

먹었었는데 요것도 엄청 맛있었어요 !)

 

 

 

요즘은 미숫가루에 꽂혀서

콩고물 쉐이크를 주문했는데요

 

팥과 아스크림도 올려 주시더라구요 !

조화가 아주 훌륭했답니다 > <

 

 

 

카운터 왼쪽으론 요렇게 저수지가

보이는 자리가 있어요

 

파란하늘에 저수지뷰까지 멋지네요 ♡

이 자리가 명당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

 


 

애정하는 카페가 늘어나고 있어서

행복한 김뚜니 예요

히히

 

 

 

 

 

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:D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