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 / / 2020. 3. 24. 12:11

[천안/신불당] 천안 신불당에 입점한 ‘아우어베이커리’ (더티초코/카야크로와상)

반응형

안녕하세요 김뚜니입니다 :D

 

 

 

오늘은 드디어 천안에 입점한

아우어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!

 

 

 

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라서 이미

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것 같아요 흐흐

 

 

 

 

역시 천안의 강남이라고 불리는

신불당에 입점했는데요,

 

외관에 어닝대신 통유리와

간접조명으로 인테리어 한 것이

세련되고 예쁘더라구요 :-)

 

 

 

 

 

문 손잡이에 ㅏㅜㅓ 라고

깨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문을 열고 들어가면

넓게 탁 트인 매장이 보이는데요,

 

 

 

 

 

왼쪽, 오른쪽으로 좌석이 있고

중앙에 빵 진열대와 주문하는 곳이

있답니다 -

 

 

 

 

 

정면 쇼케이스에는 딸기잼과 버터,

다양한 탄산수와 음료도

진열되어 있었어요 :)

 

 

 

저희는 바닐라더블(5.2), 차이라떼(4.8),

더티초코(4.7), 카야크로와상(4.3)

이렇게 주문했어요 !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녁시간에 방문해서

남아있는 빵 종류가 많이 없었지만

다행히 더티초코가 남아있었어요 ! ! !

 

 

 

 

가로수길 아우어에는 케익종류가

여러 개 있었는데, 천안점에는

더블초코케익 한 종류 있었어요 !

 

 

 

 

광교 아우어에 갔을 때

더티초코가 품절이라

맛보지 못했었는데,

드디어 맛보게 되었답니다 ! ! ! 와우

 

 

 


 

 

카야크로와상은 안에 카야잼이 들어있고

위에는 코코넛이 뿌려져 있어서,

달콤하고 고소하게 맛있었어요 :)

 

더티초코는 역시 소문대로 맛있었답니다 ! !

일반 초코 크로와상이라고 생각했었는데

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,

안에 초코칩 같이 씹히는게 있더라구요 :-)

(초코칩 신의 한수 !!!)

 

그러나 음료는,,,다음번엔 아메리카노를

마실 예정이예요 하하하,,,,,

 

 

 

요러한 포스터도 붙어있고

역시 믿음이 가는 베이커리예요 :-)

 

차근차근 빵 종류를 하나씩

클리어할 계획입니다 히히히

 

 

 

 

 

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:D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