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 / / 2020. 5. 2. 00:09

[분당/정자동] 파히타와 칠리치즈프라이가 맛있는 멕시코 레스토랑 '랄루차(LA LUCHA)'

반응형

안녕하세요 김뚜니입니다 :D



오늘은 분당 정자동 엠코헤리츠 상가에
위치한 멕시코 레스토랑 '랄루차'를
소개해 드리려 해요 :-)

 


랄루차는 엠코헤리츠 3단지 1층에
위치해 있어요 -
주차도 3단지에 하시면 2시간
무료라고 합니다 :)

 

 


인테리어가 초록 빨강 누가 봐도 
멕시코 스럽게 되어 있답니다 ㅎㅎ

 

 


외국인 사장님이 운영하시고,
매장은 아담한 편이예요 -
중간중간 포장 손님이 많은 것
같았어요 !

 

 

 

저희는 핫 파히타 2인(35.9),
칠리치즈프라이(13.9),
생 토마토 살사(2.0), 
코젤다크 (7.5) 2잔, 
이렇게 주문했어요 :)

 

 

 

테이블에는 식기들과 핫소스가

준비되어 있어요 :)

 

 

짠!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-

랄루차의 파히타에 제공되는 또띠아는
매장에서 직접 굽는 생 또띠아 라고 해요 !
생 또띠아는 처음 접해 봤는데,
따끈따끈하고 쫀득해서
고기와 새우, 야채들을 싸서 먹으니
완전 꿀맛이였어요 :D

 

 

 

 

 


또띠아에 온갖재료 취향 껏 넣고
소스도 올리고 토마토살사까지 올려서
한 입 먹으면 세상 행복하죠 ! ! !

 

 

 

칠리치즈 프라이도 나왔어요 > <
멕시코 음식점에서 먹는 
칠리치즈 프라이는 정말 사랑입니다 ♡

칠리치즈는 나쵸와 프라이 중에
선택해서 주문 하실 수 있어요 -
저희는 무조건 프라이 ! ! ! 
맥주엔 감자튀김이죠 흐흐

 

확실히 멕시코 음식점에서 만드는
비프칠리가 정말 맛있어요 -
(뭔가 더 이국적인 맛이라고 해야하나,,
멕시코만의 비법이 있는 것인가요 하하) 

 

 

 

감자튀김을 먹다가 느끼해지면
상큼한 토마토살사로 
입가심을 해 줍니다 !

상큼하고 개운하게 입가심이 돼서
다시 식사를 시작할 수 있어요 ㅋㅋㅋ
생토마토 살사여서 
토마토 씹는 맛이 아주 좋았답니다 :-)

 


코젤다크는 달콤하고 쌉싸름한 풍미를
함께 지닌 염소맥주라고 해요 :)
맥주를 가장 많이 마시는 나라 체코에서
많이 즐기는 흑맥주 라고 합니다 !

랄루차 코젤다크는 컵에 묻혀 나오는
시나몬가루가 다른 곳보다 훨씬
듬뿍 묻혀 있어서 너무 맛있었어요 -

저희는 코젤다크를 다 먹고
페일에일도 두잔이나 더 먹었답니다 하하
맥주만 인당 3잔씩 먹었네요 (머쓱)

 

그만큼 음식이 너무 맛있었어요 !

 

 


부리또나 라이스볼도 많이 
드시는 것 같았어요 -
부리또는 멕시코 사람들이 
우리나라 사람들이 김치 먹는 것처럼
즐겨서 찾는 음식이라고 하네요 !

다음 방문땐 부리또를 
꼭 먹어봐야 겠습니다  :)

분위기가 좋아서 저희는 저녁때
방문했지만, 런치 메뉴도 따로 있어서
평일 런치때 방문해도 좋을 것 같아요 !

분당에서 멕시코 음식이 땡기신다면
랄루차 추천 추천드려요 ♡




그럼 오늘도 잘 먹었습니다 :D

 


 

 

위치는 요기 :)

 

 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