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리 / / 2020. 8. 7. 00:02

[요리] 백파더 백종원' 1분 라볶이' 만드는 법 / 초간단 레시피

반응형

안녕하세요 김뚜니입니다 :D


오늘은 백파더에서 소개되었던
초간단 1분 라볶이 레시피를
소개해 드릴게요 :-)

 



떡이나 부재료 없이
오로지 라면 만으로 만드는
라볶이 인데요 -

요린이들도 아주 쉽게 만들수 있답니다^^
자 그럼 초간단 라볶이 만들러
GO GO 하실까요 !

 


 

[재료]

라면 1개

라면스프 1/2 혹은 1/3 봉
대파 약 1/3대(30g)
물 1컵 반
황설탕 1큰술
고추장 1큰술

* 밥 숟가락 / 종이컵 계량이예요 :)
* 아무 라면이나 가능해요 !

 


 

 

 

저는 삼양라면 스프가 따로 있어서
라면사리와 삼양라면 스프를 사용했어요 !

 

대파는 송송 썰어주세요 -
(없으면 생략 가능합니다 !)

 

 

 

 

냄비에 물을 끓여 주세요 -

 

물이 끓으면 라면과 분말스프,
황설탕, 고추장을 넣고 한번에 끓여줍니다 !

 

 

 


백 쌤은 분말스프와 건더기스프,
고추장, 설탕을 물에 먼저 풀어준 뒤 
라면을 넣어주었는데요,

저는 그냥 한 번에 다 넣어주었어요 ㅎㅎ
어차피 잘 풀어지기 때문에
완전 간단하게 만들 수 있답니다 > <

 

 

 

 

 

 

면이 잘 풀어지면 대파를 넣어 주세요 !

 

 

 

 

이제 면이 잘 익고 양념이 배일 때까지
1분정도 더 끓여주면 완성이랍니다 :-)

만약 불이 세서 물이 너무 많이
졸아들었다면, 당황하지 않고
물을 추가로 더 넣어 졸여주시면 된답니다 !

 너무너무 간단하쥬? 

 


 

 

이 레시피를 따라 만들고 나면,
라면스프가 1/2 혹은 1/3 정도가
남게 되는데요 -

남은 스프는 떡볶이나 
순두부찌개 끓일 때 사용해주면
아주 굿이랍니다 히히

 

 

 

저는 삼양라면 스프를 사용했는데
정말 분식집에서 파는 맛이더라구요 ! !

계란까지 삶아서 곁들인다면
최애 간식이 될 것 같아요 하트

라볶이 먹고 싶을 때
간단하게 휘리릭 만들어 보세요 ^^



그럼 오늘도 잘 먹었습니다 :D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