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 / / 2020. 4. 24. 00:27

[서울/교대역] 우드우드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아늑한 카페 '몬틸나잇(MORN TILL NIGHT)'

반응형

안녕하세요 김뚜니입니다 :D

 

 


오늘은 우드우드한 인테리어가
돋보이던 카페 '몬틸나잇' 을
소개해 드리려 해요 :)

 


원목과 식물로 꾸며진 인테리어가
아늑한 느낌을 줘서 그런가
저는 요런 분위기의 카페가
너무 좋답니다 > <

 

 

 

요렇게 문이 이 부분만 

유리로 되어 있어요 :-)

 

앤틱한 느낌도 나는것 같네요 !

 

 

 

전체적으로 테이블과 의자가 
원목으로 인테리어 되어 있고,
자리마다 각기 다른 조명들로
꾸며져 있더라구요 -

곳곳에 초록 화분들이 있어서
푸르푸르하고 아늑한 느낌을
주는 카페였어요 :)

 

 

 

저 라탄의자가 너무 탐났지 뭐예요 ! ! !

 

 

 

입구 양쪽은 통 창으로 이루어져
있어서 채광이 너무 좋았어요 -

저희가 방문한 날은 햇살이 너무 좋아서
맘껏 즐기다 왔답니다 :-)

 

 

 

카운터와 작업대도 모두

우드우드 원목 인테리어로

통일감을 준 것 같아요 :)

 

 

 

몬틸나잇 메뉴판 이예요,

 

저희는 아이스아메(3.8), 청포도주스(6.0),

레몬글라세마들렌(2.8)

이렇게 주문했어요 !

 

디저트류는 모두 직접

만드시는 것 같아요 :-)

 

 

 

짜잔!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!

청포도 주스는 생과일 청포도를 

직접 갈아서 만드신다고 해요 :)

 

적당히 달달해서 상큼터지는

음료가 먹고 싶을 때 추천드립니다 히히

 

몬틸나잇이 커피와 디저트 맛집으로

소문이 났던데, 소문만큼 커피와 디저트가

너무 맛있더라구요 ! ! !

 

아이스 아메가 고소한 향이 나고

산미가 약한 편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-

 

 

 

레몬마들렌은 생레몬을 직접 짜서
레몬즙을 내고 껍질은 다져서 
사용하신 것 같아요 -

상큼한 레몬향이 챡 퍼지는게
너무 맛있게 먹었답니다 :D

 

스콘도 많이들 드시던데,

다음엔 스콘 먹으러 방문해야 겠어요 히히

 

 

 

교대역 몬틸나잇

햇살 좋은 날 방문해 보세요 !

 

 

 

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:D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