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 / / 2020. 5. 7. 19:22

[천안/신불당] 넓고 편안한 베이커리 카페 '멜버른 커피하우스' / 말차슈페너, 앙고메버터

반응형

안녕하세요 김뚜니입니다 :D

 



오늘은 천안 신불당에 위치한 베이커리 카페
'멜버른 커피하우스'를 소개해 드릴게요 :)

 



멜버른커피하우스는 
쌍용동, 백석동, 신불당 요렇게 3군데
위치해 있는데요,

3곳 모두 규모가 엄청 넓어서 
단체모임하기도 좋은 카페 인 것 같아요 :)

 


저는 신불당점을 다녀왔는데요,
지문사 근처에 위치해 있습니다 -

 

 

 


내부도 넓고 천장도 높아서
더 넓은 느낌을 주더라구요,

멜버른 신불당점은 건물 1층을 
모두 사용하고 있었는데요,
신기하게 3공간으로 나누어져 있답니다 :-)

카운터가 있는 메인공간과
피아노가 전시되어 있는 다른공간,
뒷편으로 또 다른 공간이 있어서
모임성격과 취향따라
자리를 선택하는 재미가 있을 것 같아요 ^^

 

 


카운터가 있는 메인공간에는 
커다란 샹들리에가 있어서 
고급스러운 느낌을 주더라구요 :) 

 

 

 

이 곳은 피아노가 전시되어 있는

또 다른 공간인데요,

천장에는 고가의 스피커도 달려 있고,

넓고 편한 쇼파의자들이 많이

배치되어 있었어요 :)

 

 

 

전시되어 있는 피아노에 대한 설명도

적혀 있네요 ^^

 

 

 

이 곳은 또 다른 세번째 공간이예요,

 

계단식으로 되어 있었는데
공간 마다 분리되어 있어서
방해받지 않고 단체모임하기
좋은 공간인 것 같더라구요 :)

 

 

 

 

멜버른 메뉴판 이예요 -

메뉴가 엄청 많아요 ㅎㅎㅎ

빙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:)

 

 

쇼케이스에 여러케익들과 빵이
진열되어 있었는데요,
같은 건물 4층에서 직접 만드신다고
합니다 :-)

 

 

원두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-

신선한 원두를 매일 로스팅해서

판매한다고 해요 :D

 

저희는 아이스아메(4.5),

말차슈페너(6.0), 고메앙버터(5.0)

이렇게 주문했어요 !

 

 

 

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,


고소한 멜버른 블랜드와
산미를 지닌 시그니처 블랜드가 있는데
저는 산미를 좋아하지 않아서
멜버른 블랜드로 주문했답니다 :-)

 

 

 

짠! 진동벨이 울리고 
주문한 트레이가 나왔어요 -

 

말차슈페너를 파는 곳이 많지 않은데
시그니처로 판매하고 있어서 
주문해 보았는데, 말차크림이 
잔뜩 올려져 있어요 > <

 

 

크림은 적당히 달달해서 맛있었는데,
말차슈페너의 커피는 산미가 강한
맛이여서 크림과 잘 안어울렸던 것 같아요

(아쉽네요 ㅠㅠ)

 

 

엔제리너스와 백다방처럼
아이스아메리카노에 자잘한 얼음을
사용하시더라구요 :)

 

아이스 아메리카노 멜버른블랜드는

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!

 

 

 

앙고메버터는 곡물빵에 버터와 팥이
잔뜩 들어있어요 !
팥과 버터는 좋은 재료를
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,

많이 달지 않은 팥과
풍미가 좋은 고메버터가 잘 어우러져서
아주 맛나게 먹었답니다 :-)

 

 

 

셀프바에 물과 각설탕도 

준비되어 있어요,

 

먹고싶은 케익과 빵들이 많아서
조만간 재방문 해야 겠습니다 히히

 

 



그럼 오늘도 잘 먹었습니다 :D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