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 / / 2020. 7. 4. 00:18

[천안/두정동]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 / 두정동 '서들한우마을'

반응형

안녕하세요 김뚜니입니다 :D

 


오늘은 두정동에 위치한 가성비 좋은
소고기 맛집 ! ! !
'서들한우마을' 을 소개해 드릴게요 :)

 



지인이 소개해 준 곳이라
더더욱 기대 만빵인 곳이였는데요 -
기대만큼 너무너무 맛있는 식사를
하고 와서 정말 만족한 식당이였어요 XD


서들한우는 정육점 가격으로 한우를
저렴하게 맛 볼 수 있는 식당이랍니다 !

 



식당 한 켠에 판매중인 소고기가 
진열되어 있어요 -
(너무 신선해 보이더라구요 > <)

 


저희는 먼저 갈비살 400g 을 주문했어요 - 

 

 


기본찬으로는 소고기미역국과
양파절임, 파절이, 상추무침, 무생채 등등
딱 소고기와 어울리는 밑반찬이 제공되어요 !


아가들은 소고기 미역국에 공기밥 말아서
밥 한공기 뚝딱 할 수 있을 정도로
미역국도 너무 맛있더라구요 ㅎㅎ

밑반찬들도 하나같이 다 맛있고
솜씨가 좋으신 것 같아요 :-)

 


영롱한 비쥬얼 보이시나요 *_*
아주 때깔좋은 선홍빛이예요 > <

 

 

 


열심히 굽굽해 보아요 - 퐈이아

 

 

오늘은 쏘맥을 한잔 합니다 히히

 



요 서들한우만의 양념장 너무 맛있어요 ! !
마늘과 참기름, 된장이 섞인 것 같은데
소고기에 얹어 먹으니 꿀맛이였어요 :-)

 


구울때마다 육질에 감탄하면서 구웠네요 ㅎㅎ

 

 

우와우 갈비살 너무 맛있잖아요,,?

육즙이 정말 대박적이예요 ㅠㅠ

 


요것은 육회인데요 !
와,, 제가 먹어본 육회중에 최고로 신선하고
쫄깃쫄깃하니 맛있었어요 ㅠㅠ
간도 딱 맞게 양념도 너무 잘하셨더라구요 -

 


입에서 살살 녹는 갈비살 호로록 흡입하고
등심 200g을 추가로 주문했어요 !

추가주문은 100g씩 가능하다고 합니다 :)

 


등심은 좀 더 단단한 식감이지 않을까 
생각했는데 등심이 너무 맛있었어요 ! ! !

갈비살도 맛있어서 추가로 갈비살을 
더 주문할까 했었는데, 
등심으로 시키길 잘한 것 같아요 :D

 


소고기는 수입산도 사실 맛있지만
역시 한우는 완전 다르더라구요 ㅠㅠㅠ

육즙이 가득하고 부드럽고 대박적 ! ! !

 


서들한우는 냄비밥+청국장도 유명한데요,
주문하면 15분 정도 걸리기 때문에
고기 먹는 중간에 미리 시키는게 좋아요 :)

청국장도 정말 구수하고 밥에 슥슥
비벼먹으니 꿀맛이였어요 ,,,
아니 진심 이 식당은 맛없는게 없어요ㅠㅠ

단골 예약입니다 히히

 

 



신선하고 가성비 좋은 한우 맛보러
서들한우 방문해 보세요 ^0^

 

 



그럼 오늘도 잘 먹었습니다 :D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