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 / / 2020. 7. 6. 00:15

[충북/괴산] 화양계곡 백숙맛집 괴산 '삼태기' / 청주 근교 한방백숙

반응형

안녕하세요 김뚜니입니다 :D

 


오늘은 충북 괴산에 위치한 백숙맛집
'삼태기' 식당을 소개해 드릴게요 :)

 



화양계곡은 청주에서 가까운 거리에 있어서
여름마다 자주 찾는 계곡인데,
삼태기 식당은 화양계곡쪽에
위치해 있답니다 :-)

 

 

 

주차장도 아주 넓게 있어요 !

요즘은 여행도 코로나때문에 언택트 여행을
해야 한다고 하더라구요 ㅠ,ㅠ

(* 언택트란 접촉을 뜻하는 
콘택트(contact)에 부정ㆍ반대를 뜻하는 
언(un)을 붙인 신조어라고 해요 ㅠ0ㅠ)

그래서 저희는 평일 낮에 방문했답니다 :)

 

 


삼태기는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

본관이 있고,

 

 


계곡쪽엔 평상이 있는데요,


아마 주말엔 평상쪽 자리는 꼭 
예약해야 할 것 같아요 ㅎㅎ

 

 


바로 옆에 계곡물이 흘러서 
보기만 해도 정말 힐링이였어요 > <

저희가 방문하기 바로 전날 
비가 많이 와서 계곡물도 많이
불어났더라구요 :D

 


저희는 한방백숙(6만원)을 주문했어요 !
위에 일반 부추보다 부드러운 
영양부추가 잔뜩 올려져 있어요 > <

 


밑반찬도 하나 같이 다 맛있었는데요 -

 

 

 

특히 더덕무침 너무 맛있게 먹었어요 ㅎㅎ

 

 

 

맥주도 빠질 수 없죠 > <

(운전자는 사이다,,하하)

 

 

 

백숙을 시키면 찰밥도 같이 준비해 주세요,
찰밥이 쫀득쫀득 너무 맛있었어요 ! ! !

 

그냥 먹어도 되고, 나중에 백숙에 넣어서

먹어도 꿀맛이랍니다 ㅎㅎ

 

 

 

국물에서 한방향도 나고 

간도 딱 잘되어 있고,
닭고기와 영양부추 같이 한 입 먹으니
몸보신 제대로 되는 느낌이였어요 :D

 

닭고기도 완전 부드러웠어요 !

 

 

 

백숙 맛있게 먹고,

찰밥도 호로록 말아 먹었지요 :)

 

 

 

정말 평상 바로 옆이 계곡이라

백숙먹고 발도 담그고,

너무 힐링이였네요 ^0^

 

 

 

경치도 좋고 맛도 좋고,

모두 몸보신 하러 다녀와보세요 > <

 

 

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:D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