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 / / 2020. 6. 3. 19:26

[천안/신불당] 천안 신상카페 '지로스터' 3호점 (G roaster 불당점)

반응형

 안녕하세요 김뚜니입니다 :D



오늘은 신불당에 위치한
카페 지로스터 3호점을 
소개해 드릴게요 :)

 



지로스터는 해리포터 케이크로 유명한
카페 인데요 !

단대호수에 1호점, 
신부동에 2호점매장이 있고,
신불당에 3호점을 오픈하셨나 봐요 -

 


G라고 쓰여진 손잡이를 밀어서

들어가 보아요 :-)


신불당 매장은 건물1층만 사용하고 있어요-

 

음료를 제조하는 공간은 
오픈키친으로 운영되고 있어서
깔끔하게 관리 되고 있었답니다 :)
(신상카페라 아주 깔끔깔끔해요 > <)

 


3호점은 블랙&화이트로 
아주 모던하게 꾸며져 있어요 -

 


테이블은 이 한 테이블만 제외하고  
다 낮은편이라 공부하는 분들이나 
노트북을 하는 분들은 
자리가 불편할 수도 있을 것 같아요 ! 

 

 

지로스터 메뉴판입니다 :)

저희는 아인슈페너(6.0),

블루베리레몬에이드(6.0),

치즈케이크(7.0)

이렇게 주문했어요 -

 

원두는 산미가 강하지 않은

콜롬비아로 선택했어요 :-)

 


바로 이것이 지로스터의 메인 ! ! !
미니케이크들 너무 예쁘죠 > <
맨 오른쪽 핑크색 케이크가
해리포터 케이크로 지로스터의
인기메뉴라고 합니다 :)

 

 

 

비쥬얼이 정말 고급호텔 느낌의 
비쥬얼이죠,,(영롱) 


저는 치즈케익을 사랑하기에
오늘도 치즈케이크를 먹어요 히히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주문을 하면 진동벨을 챙겨 주십니다 - 

 

 

가게 중앙에는 지로스터에 대한

역사(?) 도 나열되어 있어요 ㅎㅎㅎ

(신기한 인테리어,,)

 

 

매장 한 켠엔 셀프바도

준비되어 있답니다 :)

 

 

짠!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

나왔어요오 ! ! !

 

 

치즈케이크 봐도봐도 너무 예쁘네요

위에 벌집모양으로 올려진 화이트 초콜릿이
한 몫 하는것 같아요 :-)

 

 

 

중간중간 채워져 있는 소스는 
카라멜 소스더라구요 ㅎㅎ 

(궁금한 것 참 많은 김뚜니 ,,) 

 

 

 

블루베리 레몬에이드도 너무 달지않고

적당히 달달 상큼하니 맛있게

먹었어요 -

 

아인슈페너도 크림이 호로록 마시기 좋은

질감이여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:-)

 

 

 

남은 치즈케익 포장을 부탁드렸더니

이렇게 예쁘게 담아주십니다 :)

 

치즈케익 너무 맛있었어요 ! ! !

 

조만간 또 다른케익 탐방하러

방문하겠습니다 히히

 

 

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:D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