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리 / / 2020. 8. 15. 17:43

[요리] 백종원 마약 콘치즈 만드는 법 / 옥수수콘 버터구이

반응형

안녕하세요 김뚜니입니다 :D

 


오늘은 아주 간단하지만
너무나도 맛있게 먹을 수 있는 ! ! !
'콘치즈' 만드는 법을 소개해 드릴게요 :-)

 



치즈, 옥수수, 버터의 조합은
정말이지 최고랍니다 히히

저는 당근이나 양파같은 부재료 없이
오로지 옥수수캔과 모짜렐라치즈로만
만들어 보았어요 :)

자 그럼 마약 콘치즈 만들러
GO GO 하실까요 !

 


 

[재료]

옥수수캔 1개
설탕 1큰술
마요네즈2큰술
소금 1/2작은술
버터 1큰술
모짜렐라 치즈 1컵
파슬리 가루 약간

* 밥 숟가락 / 종이컵 계량입니다 -

 


 

 


먼저, 옥수수캔은 체에 밭쳐서
물기를 제거해 주세요 :)

 

 

 

물기 뺀 옥수수는 볼에 담아서
양념을 해 줍니다 -

소금 1/2작은술, 설탕 1큰술,
마요네즈 2큰술을 넣고 섞어 주세요 !

 

 

 

이렇게 섞어만 주어도 아주 맛나요 > <
(못참고 한 술 떠먹는 김뚜니입니다,,)

 

 

 

이제 팬에 구워주러 가볼까요 !
팬에 버터를 한 큰술 넣고
약불로 잘 녹여 주세요 :-)

금방 버터가 잘 녹는답니다 ㅎㅎ

 

 

 

 

 

버터가 다 녹으면 옥수수 버무린 것을
올려 주세요 !

저는 뚜껑을 덮어 주었는데요,
그래야 옥수수 윗부분까지 
잘 익혀줄 수 있답니다 :)

대략 3분 정도 익혀준 것 같아요 !

 

 

 

버터나 옥수수가 물기를 가지고 있어서
뚜껑을 열면 물기가 좀 생겨 있는데요 -

물을 일부러 졸이지 않아도 되지만,
물기 없이 드시고 싶은 분들은
키친타올로 살살 닦아내도 좋아요 :)

 

 

 

이제 모짜렐라 치즈를 뿌려 주세요 !
(치즈는 많이많이 하트)

뚜껑을 다시 덮어서 치즈를 녹여 줍니다 -
저는 1-2분정도 녹여 주었어요 :D

 

 

 

이제 녹인 치즈 위로 
보기 좋게 파슬리가루만 솔솔 뿌려주면
백종원 마약 콘치즈 완성이예요 !

 

 


 

 

치즈 주욱 늘려서 한 입 먹었더니
이건 정말 식당에서 파는 맥주안주예요 !
너무너무 맛있었어요 ♥

취향에 따라 양파나 당근을 함께 넣어
씹는 맛을 살려도 좋을 것 같아요 :)

 

 

 

아이들 간식으로도 훌륭하고
간단한 맥주안주로도 손색없는
'콘치즈' 간단하게 만들어 보세요 ^^



그럼 오늘도 잘 먹었습니다 :D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